극강의 복구베팅 파로리시스템
파로리의 역사는 100년도 넘었으며 카지노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. 파로리는 마틴게일 시스템과는 반대로 겜블러가 승리 했을 시 베팅액을 늘려가는 극강의 베팅 시스템입니다. (3연승까지)
파로리 시스템의 장점과 단점
장점 : 연승 중에는 더 많이 배팅하고 연패 중에는 적게 배팅하여 수익을 기대 할 수 있으며, 상대적으로 리스크가 적습니다. 또한 다른 많은 시스템과 달리 파로리시스템은 많은 자금이 필요하지 않습니다.
단점 : 연승으로 인하여 이전 금액에 대한 두배 배팅을 시도 하다가 실패 시 이전 수익이 전부 사라질 수 있습니다. 그리고 베팅 실패 이후에 배팅을 반으로 줄여야 합니다. 반드시 3연승 후에는 기본 베팅금액으로 다시 배팅을 시작합니다. 클럽파로리 시스템은 마틴게일 시스템보다 더 많은 배당금을 벌 수 있지만 그만큼 리스크도 동일하게 커집니다.
파로리시스템에대한 견해
승리 후에 배팅 금액이 두배로 늘어나면서 스릴있는 배팅시스템으로 급 부상했습니다. 그러나 스릴이 있는 만큼 배팅 접근 방식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이러한 유형의 배팅시스템 방식은 한번쯤 적용 시켜 볼 만하다고 생각 됩니다.
※파로리 시스템은 패배 후 베팅을 두배로 하기보다는 승리 후에 배팅을 두배로 하기 때문에 종종 ‘Anti Martingale’이라고 합니다